쇼핑몰을 이용시 주문,배송,A/S등 쇼핑몰 이용관련 정보에 대하여 기술하여 놓았습니다.(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고객문의 전화로 전화 주시면 자세히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)
상품배송문의
- 배송내역을 알고 싶으시면 메뉴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주문상품 목록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.
- 빠른 배송을 위해 준비되는 상품부터 부분 발송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
- 물품의 배송은 택배가 기본이며,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. 200,000원이상 구입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(단, 일부 도서,산간지역은 3,000원 추가합니다) 구매금액 200,000원이하는 박스당 3,500원의 배송료가 부과됩니다.
- 결제완료 후 평균 3~5일 (토요일 및 공휴일 제외) 이내에 배송이 시작되며, 온/오프 동시에 판매되는 제품의 경우에는 7~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 가까운 지역의 매장 배송으로 이루어집니다.
- 배송지 주소변경 안내 :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. (전화번호 02-2256-7901)
- 배송업체 : 롯데택배 1588-2121
상품반품/교환/환불문의
- 소비자의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. 주문취소는 고객센타로 전화 또는 이메일로 주문취소 글을 작성하시면 관리자가 확인한 후 도움을 드립니다.
-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- 택배비 처리 : 왕복 택배비(고객부담)/반품 택배는 아일로 지정 택배 이용 - 롯데택배
- 배송 받은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는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 부탁 드립니다.
- 동일 상품에 대해 색상 및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. - 택배비 처리 - 왕복 택배비(고객부담)
- (동일 상품이 아닌 경우 동일 가격 이여도 교환이 불가합니다.)
- 교환/반품 불가안내
- 교환/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.
- 상품택 훼손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.
- 아일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한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- 교환/반품시에는 구성품 및 사은품을 상품과 동시에 반송해 주십시오.(누락시 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)
- PG사(LG U+)를 통하여 환불되기 때문에 결제 수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.
- 현금 결제시, 배송전 주문 취소 가능하며, 주문 취소 확인 후 영업일 기준 3일 ~ 5일내 요청 계좌로 환불되며, 'LG유플러스(LG U+)’로 입금됩니다.
상품 A/S문의
- 소비자의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. 주문취소는 고객센타로 전화 또는 이메일로 주문취소 글을 작성하시면 관리자가 확인한 후 도움을 드립니다.
-
㈜CNL F&C 에서 구입하신 상품은 모두 정상적으로 제조된 상품으로 모두 A/S가 가능합니다.
- 아일로몰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- 당사는 디자인 또는 사이즈 변경등과 같은 수선은 진행 불가합니다.
- 착용 후 제품의 불량인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외부 심의 기관에 의뢰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 (심의 결과는 평균 접수일로부터 2~3주 소요)